본문 바로가기

boaz DAY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주최 공모전 마지막이야기!

 

 

 

 

제1회 TV앱 공모전 스타트업 어워드

 

그 최종 결과가 지난 12월7일(금요일)에 발표되었습니다^^

 

 

저희는 기대하는 마음에 눈보라를 뚫으며 TV앱 센터 시상식장으로 달려갔습니다~

 

시상식에 참석한 모든 분들이 하나같이 기대되고 떨리는 마음으로 계시더군요^^

 

우리들 또한 대상이었으면 하는 바람으로...ㅎㅎ

 

드디어 조촐한 시상식이 시작되었고 우수상부터발표를 시작하였습니다.

 

우수팀 네팀이 발표되는순간 '보아스씨엠티..안불리기를 안불리기를.. ㅎㅎ'

 

우수상에 저희 이름은 불리지 않더군요^^ 그렇다면!!?(므흣므흣ㅇㅁㅇ)

 

다음 최우수상 차례!

 

이번에도 우리 부르지 말아주세요하는 순간!

 

최우수상!!!! 보아스씨엠티!!!!

 

잘못들었나...?(저는 뭐 이렇게 생각했습니다만!!ㅋㅋ)

 

대상을 놓친 느낌에 아쉬운 마음도 아주쬐끔 있어지만! 그래도 최우수상!!최우수상!!

 

 

 

짜쟌~쨔쟌~아!우!라!가!

 

우리의 kevin님이 대표로 수상을 하러 나가신 순간!!감격의 눈물이ㅜㅠ 나진않았지만..

 

6개월동안의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지 않았다는 느낌에 웃음을 멈출수가 없었네요^^

 

(kevin님의 표정에서 느끼셨나요...?ㅎㅎ)

 

 

 

 

트로피를 수여받는 순간에도 입꼬리는 내려갈줄 몰랐습니다.

 

입꼬리가 올라간줄도 몰랐지만요^^(너무 기뻐서요 하하)

 

tv앱 이노베이션 센터장님께서 직접 수여해 주셨습니다^^v

 

시상식이 끝나고 우리들끼리 모여 조촐하게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으려는 순간

 

공모전 관계자분께서 가지고계신 카메라로 찍어주셔서 참 좋은 화질의 사진을^^ㅎㅎ

 

사진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당~

 

 

 

 

같이 오실수 있었으면 참 좋았겠지만 업무상 참여하시지 못한 wiz님 bob님 ㅠㅠ

 

우리 상탔어요!!! ㅎㅎ; 

 

결국엔 저희 보아스씨엠티가 TV앱 스타트업 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는 얘기죠^^

 

수상소감 제가 대표해서 ^^ 음!음!

 

6개월동안 저희를 도와주신 많은 분들 참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희에게 최우수상이라는 큰! 상을 주신 TV앱 센터 관계자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공모전에 참가하여 6개월간 열심히 고생하신 다른 참가자분들도 수고하셨습니다^^

 

물론 저희 보아스씨엠티 맴버분들 또한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건배@_@

.

.

.

 

앞으로도 저희 보아스씨엠티!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랍니다. 제바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