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az DAY

제 1회 티브로드 스마트케이블 TV앱 공모전

 

 

오랜만에 기분좋은 소식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2013년 12월 23일 크리스마스이브 전날 진행 된 티브로드의 스마트케이블 TV앱 시상식에서

 

'랜드제패'라는 TV, 모바일 연동형 게임으로 App시나리오 부문 작은 수상을 하였답니다^^

 

저희 보아스씨엠티 대표로 cj님과 제가(jay) 함께 참석하였습니다.

 

많은 훌륭한 서비스들이 많았는데 그 중 하나에 껴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App의 자세한 스토리는 기똥찬데.. 쉽게 밝힐수가 없어서 아쉽네요..ㅎㅎ

 

 

 

 

아침일찍부터 시작된 시상식이라 얼굴이 많이 부었네요..라고 생각하고싶습니다..만...

 

주변 반응은..'너 원래 이랬어'..원래 이랬나보네요..저만 몰랐네요..ㅎㅎ

 

 

 

 

티브로드 수상하는 장면을 cj님께서 찍어주셨습니다.

 

동영상 찍는줄도 모르고 저는 시상대에 처음 올라봐서..다리가 후들후들..티안내려 엄청 노력했습니다(데헷)

 

티브로드의 이상윤대표님께서 직접 상장을 수여해 주셨답니다!!

 

 

 

시상식이 끝나고 cj님 기념컷 하나! 건졌습니다~

 

뒤에 기념사진 찍고계신 다른 분들은..모자이크처리해 드립니다..(꾸벅)

 

연말에 기분 좋은 상을 받게되서 너무 기쁘고 감사합니다!!

 

보던 중 관련기사가 많이 올라와서 기사 링크를 공유드립니다^^

 

 

 

2013년 12월이 벌써 다가고 이제 곧 2014년 갑오년 말의해가 다가왔네요!

 

새해에는 모두들 더 좋은 행복이 찾아오길 바랍니다.

 

저희 보아스씨엠티도 내년엔 더 좋은 소식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_____^